영화 블러드워








모른다. 영화 블러드워 세상에는 어느 시점을 넘어서면 겉모습이 연령에 좌우되지 않는
사람이 있는데, 그도 그런 사람 중 하나였다.
  피부는 여름. 겨울 할 것 없이 검붉게 햇볕에 그을렸고, 머리칼은 억세고
짧았으며, 영화 블러드워 눈은 작았다. 이렇다 할 특징이 있는 얼굴은 아니었다. 그러나
원형에 가까운 두 귀는 좌우로 불거져서, 얼굴 전체가 작은 만큼 몹시
눈에 띄었다.
  그는 결코 무뚝뚝하지는 않았으며, 영화 블러드워 누가 말을 걸면 꼬박꼬박 그 말에
대답했고, 말하는 태도도 빈틈이 없었다. 그렇게 되려고 마음먹으면-어느
정도 어색하게 느껴질 수는 있더라도-상냥해질 수도 있었다.
  하지만 그는 기본적으로 영화 블러드워 말이 없고 고독해 보이는 노인이었다. 그는
아이들을 좋아하는 듯 아이들이 오면 애써 친절하게 행동하려 했지만,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